SERANG WORLD



드래곤 모델의 자회사인 사이버하비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PT 보트 근무시절의 케네디 피겨가 출시예고 되었다.
드래곤 의뢰일을 하게되며 처음 만든 헤드들중 하나로 너무나 짧은 제작기간과 변변한 참고 사진 하나없이 말 그대로 몽타쥬 그리듯 만든 헤드다.
케네디는 젊은 시절에는 살도 안찌고 완전 꽃미남이었다는데, 정작 그 외모를 알아볼 만한 구할 수 있는 사진은 거의 없다.
위의 자료사진중 누가 케네디인지 찾아 내실 수 있겠는지?
하도 제작에 어려움을 호소하자 '부족한 자료에도 불구하고 이 정도면 괜찮다'며 오케이했던 헤드다.

차라리 케네디를 만든다기보다 그냥 그시절의 전형적인 인물 하나를 잡아 만들었다면 더 좋았을 듯.
저 싸구려티가 풀풀나는 모자의 휘장은 어떻게 좀 해보지...
하여간 또 하나가 나왔다.

TRACKBACK 0 AND COMMENT 3
  1. Your fan 2010.11.20 15:21 address edit/delete reply

    오 새로운 작품 이군요. PT Boat commander란 타이틀을 보고 PT 109로 유명한 JFK인가? 했는데, 역시나... 새삼 쌀나라의 영화 PT 109가 생각나는군요.

    그런데 JFK의 젊은시절 사진이 그렇게 구하기 힘든가요? 아니면 PT 109의 장이던 시절의 JFK의 사진이 구하기 힘든건가요? 젊은 JFK의 사진 몇장은 본듯한 기억이 있어서요.

    ------------------------------------------------
    혹시나 해서 구글링을 해보니 JFK가 해군복을 입은 사진 두장이 있는 웹페이지가 나오는군요. 작업이 끝나셨겠지만 아쉬우실것 같아 링크 남깁니다.
    http://www.americanheritage1.com/american_heritage_web/webpages/pr_john_kennedy.htm

    혹시 나중에라도 다른 헤드처럼 새로 만드실때를 위해 참고 하세요.

    • serang 2010.11.20 16:13 신고 address edit/delete

      네, PT 109장이던 시절 사진이 잘 없습니다.
      활짝 웃고 있는 반측면 사진 한장이 그나마 유명하고요, 사진이 있어도 너무 작아서 얼굴의 윤곽과 디테일을 파악하기 힘든 사진들이지요.
      링크 걸어주신 곳의 사진도 대부분은 군복무 시절의 사진이 아니라 의원으로 활동하던 시절의 사진같네요.
      이미 얼굴에 살이 좀 오르고 주름도 많죠^^
      언젠가 제대로 한번 JFK를 만들어 봐야 겠어요~

  2. 구본수 2010.11.24 20:00 address edit/delete reply

    오우...
    앞으로도 계속 세랑님 작품이 드래곤에서 나오게 된다면...
    항상 불만족을 느끼던 사이버하비의 비트먼과 파이퍼의 세랑님 헤드 버젼을 기대해도 되는 건가요^^::: ?





블로그 이미지
by serang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949)
Who Is Serang (6)
Fine Art (19)
Miniature Art (303)
Wearable Art (21)
SerangCast (56)
Serang,s Life (215)
Motorcycle Diary (75)
Movie & Fun (73)
Candle War (41)
Mac Life (69)
Military (27)
Art Shop (24)
  • 1,386,066Total hit
  • 2Today hit
  • 66Yesterday h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