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ANG WORLD


'인형 색칠'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08.11.03
    게헨나 1차 완성. (10)
  2. 2007.12.20
    닥터 하우스 헤드 색칠. (2)

일단 완성이라고 쓰긴 했지만, 실제로는 이것은 1차 컨펌용 샘플일뿐이고 실제 원형은 아직도 수정중이다.(얼굴형과 포즈와 볼륨, 디테일등이 좀더 보강될 예정이다.)
게헨나 원형 완성후 복제해서 부랴부랴 색칠해버린 게헨나 샘플.
발주처에서 워낙에 급하게 일을 진행하는 바람에 차분히 분석할 시간도 없이 호떡집에 불난 듯이 색칠했다.

원작의 색지정이 모호한 부분이 많아서 색의 선택은 약간 변화를 주었고, 귀신들린 캐릭터라서 그런지 눈동자의 동공이 풀려있는 것이 특징이라서 눈의 색칠이 좀 애를 먹였다.
일반적으로 캐릭터 인형은 또렷한 동공과 많은 반사광이 특징인데, 이 인형은 그런 부분이 없다보니 이미지 잡기가 쉽지 않다.
 



TRACKBACK 0 AND COMMENT 10
  1. eastman 2008.11.03 14:05 address edit/delete reply

    아니 이 여자가 귀신들린 여자란 말입니까.
    귀신도 홀리지 않을 수 없을 듯 싶습니다.
    물론 저도 저항하기 어려울 듯 하구요.

    • serang 2008.11.05 17:11 신고 address edit/delete

      설정상 몸에 귀신이 들어와 있는 것으로 되어 있어요.
      평소엔 얌전한데 귀신이 활성화 되면 무진장 난폭하고 야한 성격으로 변한다는 사실...ㅋㅋㅋ

  2. 신성욱 2008.11.03 22:03 address edit/delete reply

    예전에 취미가와 네오를 보는 느낌이 드내요

    지금은 한달씩 기다려서 보던 그런 재미가 없내요

    하비재팬이나 전격하비 아님 암즈매거진 이나 사서 보며

    취미생활 하고 있내요

    ㅋㅋ 플래툰도 가끔 보긴 하지만 ^^

    • serang 2008.11.05 17:12 신고 address edit/delete

      한달에 한두 작품씩 업데이트가 계속될 겁니다.
      역시 송충이는 솔잎을 먹고 살아야 한다는 진리를 요즘 실감하는 중이에요~ 흑.

  3. 주희. 2008.11.04 13:06 신고 address edit/delete reply

    3장에서 2장으로 줄었다....

    • serang 2008.11.05 17:12 신고 address edit/delete

      나중에 완전히 완성하면 그때 다시 사진 올릴려구용~

  4. 튜닝 김두영 2008.11.04 21:52 address edit/delete reply

    이거... 혹시
    이번 겨울 코엑스에서...^^

    • serang 2008.11.05 17:13 신고 address edit/delete

      응? 코엑스요?
      무슨 말씀이신지...??

  5. Tooces 2008.11.06 15:05 address edit/delete reply

    이거 MMZ에 올리셔야죠? ㅎㅎ

    • serang 2008.11.08 02:18 신고 address edit/delete

      수정까지 해서 완성하면 올릴 수 있을텐데, 아마 완성해서 납품하고 나면 귀찮아서 다시 조립하고 색칠하긴 어려울겁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닥터 하우스의 헤드 색칠이 끝났다.
내 미니미 색칠때와는 달리 하우스의 복잡한 내면 이미지를 표현해 보고 싶어서 전형적인 액션피겨의 색칠방식 대신에 그림을 그리듯 색칠하는 전통적인 히스토릭 피겨 색칠방식을 선택했다.
다소 거칠고 회화적으로 보여 '진짜 사람같은' 느낌은 떨어지지만, 보다 예술적이고 표현하고자 하는 대상의 느낌을 살릴 수가 있는 이런 방식이 나는 좋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TRACKBACK 0 AND COMMENT 2
  1. Nights 2007.12.21 02:26 address edit/delete reply

    유화 틱한 느낌이...

  2. 이원영 2008.03.28 00:42 address edit/delete reply

    역시 선생님.





블로그 이미지
by serang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949)
Who Is Serang (6)
Fine Art (19)
Miniature Art (303)
Wearable Art (21)
SerangCast (56)
Serang,s Life (215)
Motorcycle Diary (75)
Movie & Fun (73)
Candle War (41)
Mac Life (69)
Military (27)
Art Shop (24)
  • 1,373,985Total hit
  • 9Today hit
  • 57Yesterday hit